차이, 가입자 수 200만명 돌파 : 유스스퀘어


유스스퀘어 > IT

차이, 가입자 수 200만명 돌파
기사입력 2020-08-27 14:25:44 | 최종수정 2020-08-27 14:26:03
hidden

페이스북 트위터 구글v플러스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카카오톡 구글북마크 프린트하기 목록보기



국내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(CHAI)가 출시 14개월 만에 가입자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.

국내 핀테크 기업 차이 코퍼레이션의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는 전통적인 수익 모델을 개선해 결제 수수료를 낮추고 소비자에게는 상시 할인과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. 2019년 6월 티몬에 처음 적용했으며 23일 200만 가입자를 넘겼다. 이는 지불결제 관련 독립 핀테크 업체 중 가장 빠른 성장으로 최근에는 위메프, 요기요 등의 플랫폼과 제휴를 맺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.

특히 7월에 출시한 선불형 체크카드 차이 카드가 인기다.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사전 신청자가 4만명에 이르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는 차이카드는 카드 소지자로부터 초대장을 받아야만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로 ‘부스트’라는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. 부스트를 통해 차이는 매일 다른 브랜드를 최대 50%까지 할인받을 수 있도록 했다. 사용자는 결제할 때마다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‘번개’라는 아이템을 획득하고 모은 번개로 원하는 브랜드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
차이 카드 부스트 혜택은 현재 스타벅스, 파리바게뜨, 배스킨라빈스, 맥도날드, GS25 등에 적용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서울 자전거 따릉이, 무신사, 나이키, 아디다스, 스투시, 원밀리언댄스스튜디오 등 20~30대의 인기 브랜드들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. 매일 달라지는 부스트 가맹점과 브랜드는 매일 0시 정각에 공개되고 있다.

한창준 차이코퍼레이션 대표는 “차이는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간편결제 네트워크를 구축해왔고 그 결과 출시 14개월 만에 가입자 수 200만 돌파라는 성과를 거뒀다”며 “게임의 요소를 입혀서 새로운 재미를 더한 차이 카드로 전국 어디서나 차이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고 앞으로도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해 소비자들의 결제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

차이 카드는 전국 300만이 넘는 BC카드 온·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. 차이 간편결제도 티몬, 야놀자, 위메프, 오늘의집, 마켓컬리 등 다양한 온라인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.

차이와 차이 카드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차이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.

웹사이트: https://chai.finance



박동성 / dspark@youthsquare.co.kr

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.
banner_support

페이스북 트위터 구글v플러스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카카오톡 구글북마크 프린트하기 목록보기




최근 1주일간 가장 많이 본 기사

최근 1개월간 가장 많이 본 기사

2021년 가장 많이 본 기사

유스스퀘어에서 알립니다.
행복한 설 명절 연휴되세요
모바일 버전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.
홈페이지가 상시 업데이트 중입니다.
독자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후원부탁드립니다.

경기미디어포럼




더파인데이




회사소개 | 이용약관 |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| 청소년보호정책 | 고객센터 | 2021년 전체접속자 : 1,238,487 / 오늘접속자 : 16,621

유스스퀘어 : 미래를 위한 올바른 생각 유스스퀘어 /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550번길 5, 1005호(선화동,유원오피스텔)
등록번호 대전, 아00283 / 청소년보호책임자 박동성 / 발행인 최태종 / 편집,본부장 박동성/ 제보광고문의 070-8741-4525
Copyright(c) 2017.05 YOUTHSQUARE.CO.KR. All Rights reserved.E-mail : dspark@youthsquare.co.kr
Supported by Social-Workers.